설명 변수를 이용하여 유저 생존 곡선 그리기
상품 구매 주기별 엘리베이터TV 집행 성공 사례
생활 밀착형 콘텐츠 플랫폼 기업 포커스미디어입니다. 엘리베이터TV에 대한 다양한 실험을 통해 경험과 인사이트를 들려드릴게요!
게임 A/B 테스트는 ‘무엇이 더 재미있는가?’를 테스트 합니다.
매 월 600명 입주민을 대상으로 '입주민 정기조사'를 진행하여, 콘텐츠에 대한 입주민의 반응과 인식 변화를 지표화합니다.
이탈 곡선이 완벽한 S자에 가깝고 우측으로 치우칠수록 건강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.
요즘 분석 소식, 알고는 싶지만 이것저것 챙겨보기에는 바쁘잖아요.데이터리안 블로그, 유튜브에 업로드 되는 요즘 데이터 분석 소식을 한 번에 받아보세요.